신도림 피부관리 ‘세레니끄 신도림점’ 특별한 관리법 제시

가 -가 +

인터넷 기자
기사입력 2017-11-03 [16:18]

7년째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입소문으로 운영중인 세레니끄 신도림점은 피부관리와 바디관리를 모두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샵이다. 피부관리는 자기관리중 기본이 될 정도로 중요해졌다.

구로구 세레니끄 신도림점은 필요없는 관리를 빼고 케어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관리들만 진행하여 피부와 몸매를 관리한다고 전했다. 요즘 같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짙은 시기에는 예민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며, 특히 모공이나 탄력 주름, 멜라닌색소 등 손상된 피부는 더 늦기 전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신도림역 세레니끄 피부샵 대표 관리인 ‘성형 근막 테라피’와 ‘리포사지’는 예비신부부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관리로 꼽힌다.

‘성형 근막 테라피’는 팔자주름, 눈가주름, 처짐, 탄력저하에 탁월한 관리로 근육을 싸고있는 막인 근막에 에너지를 가하여 조직의 물리학적 성질의 변화됨을 이용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와 주름개선에 탁월한 프로그램으로 더불어 옥 비취봉 테크닉을 통해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체내 독소배출뿐만 아니라 심부 근육층까지 자극하여 근막 테크닉에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세레니끄 MTS 마이크로 니들패치라고하여 일명 ‘동안침‘이 함께 진행되는데 이는 히아루론산, 펩타이드, EGF등의 유효성분이 농축된 총알모양의 530여개의 미세한 핀이 80%이상 진피층으로 투여되는 세계최초 특허받은 니들패치로 효과가 3~5일정도 지속되어 홈케어제품으로도 인기가 아주 좋다.

아울러, 몸매 관리의 대표관리 ‘리포사지’는 셀룰라이트 전문 관리로 국제 리포테라피스트 자격증이 있는 자에 한해 케어가 가능한 테라피로, 모든관리사가 리포테라피스트 자격증을 취득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셀룰라이트 비만관리가 이루어진다.

피부관리샵 세레니끄에서 도입한 INBODY S10 바디측정기는 체성분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몸통 각 부위별 부종을 수치화하여 관리 전/후의 수치변화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인기 관리다. 뿐만 아니라 세레니끄 신도림점만의 차별화된 특징은 고객들 개개인 피부 타입에 따른 과학적 피부진단을 통해 1:1 맞춤 관리가 진행된다.

고객에게 최상의 테라피와 개선효과를 주기위해 끊임없는 교육과 연구개발을 멈추지 않는 곳으로 재티켓팅률이 90% 이상으로 나타나 고객들로 하여금 신도림 근처의 피부 관리, 몸매 관리 잘하는 곳으로 이미 알려져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공감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