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신세계 이주공사세미나에서는 캐나다이민, 미국이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는 ㈜신세계이주공사 세미나실에서 오후7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캐나다이민 정보를 위해서는 고용주가 확보 되어 있는 AIPP 취업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또한 캐나다에서 근무 중인 고객들의 성공적인 정착과 캐나다 취업현장 영상을 생생하게 담아 소개할 계획이다. 현재 AIPP취업이민으로 확보 되어있는 고용주는 수산가공업과 선박 건조업이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지원 시 캐나다 영주권 취득을 가장 빨리 할 수 있다. 취업영주권 프로그램인 AIPP프로그램은 현지 인력난 해소와 경기 활성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프로그램인 만큼 캐나다 이민국에서의 수속진행 또한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

캐나다이민 중 다른 이민 방법인 SINP 취업이민은 자격조건이 가장 수월한 편이고 서비스업과 관련된 우량 고용주 확보로 주정부승인(Nomination) 후에 취업비자(Work permit)로 연결되어 자녀무상 교육 및 의료와 Child benefits등 영주권과 동일한 혜택을 미리 받으면서 현지에서 일을 하고 영주권 신청은 주정부 승인 후에 바로 접수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밴쿠버지역의 요리사 분야도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신세계이주공사는 미국이민 정보인 미국 투자이민 EB-5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미국 투자이민이 90만불로 인상된 이후 투자원금보장에 대한 부분은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부동산에 1순위 담보가 설정되는 Cota Vera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Cota Vera 프로그램은 31개월만에 미국 이민국에서 I-924 Exemplar까지 승인 받을 수 있어 90만불 투자이민 시대의 가장 우수한 프로그램으로 손꼽히고 있다. 신세계이주공사에서는 미국이민을 위해 미국의 저명 인사들로 구성된 엘로스톤 클럽 II 프로그램으로 불리우고 있는 Montage Hotel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재 운영되는 투자이민 중 TEA가 가장 확실하게 보장되는 프로그램이다.

E-2 소액 투자비자는 신속하게 미국에 정착할 수 있으며, 공립학교 무상교육이 가능하고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이주공사는 미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okee Tea라는 밀크티/버블티 프랜차이즈와 고 퀄리티의 수제버거 브랜드인 WNB Factory 프랜차이즈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 LA 지역의 Luzewave라는 통증클릭닉 프랜차이즈도 선보이고 있는데 성장가능성이 높은 유망 사업이라 미국이민 준비를 하는 이들이 선택하기 적합하다. 게다가 신세계이주공사는 E-2 투자비자로 정착한 후 취업이민을 통해 영주권취득까지 연계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이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몇 해 전부터 새로운 이민지로 각광받고 있는 유럽이민도 소개되는데 안전한 주거용 부동산취득만으로 영주권 또는 시민권 취득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빠르면 3주에서 늦어도 5개월 이내에 영주권취득이 가능한 것도 매력이다. 이와 함께 자녀동반도 28세까지 가능하고 부모동반까지 가능해서 3세대 이민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캐나다이민을 위한 AIPP, SINP 그리고 미국이민과 유럽이민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이주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7월 8일(수) 개최되는 세미나에는 누구나 선착순으로 예약 및 참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