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구미 등 경북지역 신혼부부를 위한 대구결혼박람회가 7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대구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플래너가 참석한 가운데 대구예식장, 대구웨딩스드메, 대구웨딩스튜디오를 비롯해서 대구웨딩샵 등 다채로운 대구웨딩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대구웨딩컨설팅까지 받아볼 수 있어 미리 받았던 견적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볼 수 있고,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이를 위해서 대구웨딩준비를 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이들을 상대로 OK웨딩 다이어리 및 리엔케이 VIP 쿠폰을 비롯해서 대구스드메 계약 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이어서 모닝글로리와 바른손에서 제작하는 청첩장 관련 15% 할인 쿠폰까지 함께 발급받을 수 있어 금액적인 혜택까지 동시에 가져갈 수 있다.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는 신혼부부 대상으로 선착순 200쌍에게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까지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 참여 시 OK웨딩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우선 사전 참가 신청으로 10,000포인트에 혼수 상담 시 40,000포인트를, 마지막으로 후기를 작성하면 30,000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최대 80,000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행사장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결혼과 관련된 대부분은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이로 인해서 계약 당사자들은 진행 중인 견적이 올바른지 등을 알아보기 어려워 타인에 비해 많은 금액을 지불했어도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고, 업체마다 금액 편차가 심해 계약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많았다.

하지만 17년 이상 관련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OK웨딩이 나서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 믿음직한 업체와 예비 신혼부부를 연결시켜 믿을 수 있는 계약이 성사될 수 있도록 대구웨딩박람회를 기획하게 되었다. 

따라서, 2020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고, 직접 컨설팅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어서 당일 중요한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드레스 등은 물론이고 예물이나 혼수 등도 한꺼번에 대구허니문박람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덕분에 해당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사전 신청자가 급증하는 추세다.

대구웨딩박람회를 개최한 OK웨딩은 “아직까지 깜깜이 계약이 통용되던 결혼 업계의 관행을 깨기 위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를 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는 조금 더 투명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꾸준히 이러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