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삼송, 신분당선 서북부 교통호재로 관심.. 강남권역까지 30분대

가 -가 +

김수진
기사입력 2020-07-31 [09:19]

 사진제공 :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최근 부동산 시장은 각종 정부 규제, 부지 부족으로 아파트 공급난이 심화되는 가운데 접근성이 좋은 ‘경기권 지역’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서울을 대체할 수도권 택지개발지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고양 삼송은 신분당선 서북부 교통호재로 접근성을 높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고양삼송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에 있는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의 수혜지역 단지이기도 하지만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구축된 역세권 주변 수혜지역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그 중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편리한 아파트의 시스템과 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서울 도심 대체지 역할을 하고 있다.

 

고양 삼송지구에 조성되는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를 갖춘 점이 돋보인다. 다락방, 테라스, 정원, 세대공용창고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춰 주거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이에 주택처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으면서도 역세권의 장점이 더해져 직주근접 주거수요 흡수에도 매우 유리하다.

 

더불어 해당 단지는 균형 잡힌 생활과 공동체와의 조화를 중시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상품으로,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면서 아파트처럼 여러 세대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단지 사이에 오금천이 위치하고 그린벨트로 둘러싸여 있는 입지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기대된다. 여기에 외부 침입을 예방하고 사생활 등을 보호할 수 있도록 CCTV 등 보안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 피트니스클럽, 라곰라운지 등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함으로써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발 완료단계인 삼송지구 및 사업지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스타필드 고양, 롯데몰 은평,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의 상업시설 및 은평 성모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주변에 있으며,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해 자녀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한편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마련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모든 출입자의 손 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다

김수진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공감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