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된 가격과 특별 혜택까지

▲ 네파, MZ세대 겨냥한 F/W 플리스 얼리버드 구매 찬스
▲ 네파, MZ세대 겨냥한 F/W 플리스 얼리버드 구매 찬스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 플리스를 미리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찬스를 다음달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큰 인기를 누리며 가을-겨울 아우터 시장에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플리스, 일명 뽀글이의 인기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여지며 많은 소비자들, 특히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파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과 디자인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총 9가지 플리스 제품을 이번 이벤트에 포함했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데이브 보아 플리스 시리즈는 무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쿠아삭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40% 할인된 가격으로 8만대에 구입할 수 있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는 보기만해도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프트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간절기에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고, 추운 날씨에는 아우터 안에 함께 입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컬러 또한 아몬드, 블랙, 차콜그레이, 오프화이트, 다크민트, 웜베이지까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용이하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할인 된 가격으로 4~5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로 100% 리사이클 원단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비스코 플리스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실내에서 체온 유지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옷들과 레이어드하기에도 용이하다.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찬스는 전국의 네파 매장 및 온라인 네파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얼리버드 찬스는 일찍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올해 가을겨울 트렌드를 맛보기로 보여드리고자 기획됐다아우터는 물론 보온을 위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아 젊은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를 좋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