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포낙
 ▲사진제공_포낙

포낙 보청기 대구센터(소장 김문락)에서는 ‘11년 연속 포낙보청기 전문센터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할인·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구센터 관계자에 의하면, 통상 한 해도 수상하기 힘든 ‘전문센터 대상’을 11년 연속으로 수상한 배경은 청각/청능사로 구성된 전문인력Pool, 최첨단 시설, 지속적인 고객관리시스템 그리고 적극적인 사회환원 정책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구보청기 선두센터인 포낙보청기 대구센터에서는 사회환원 이벤트로, 단일 보청기 구매시 50% 할인, 양이 구매시에는 추가로 10만원 상품권 증정을 실시중이다. 또한 고객들이 재난지원금으로 경제적으로 청각장애를 극복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다.

 

글로벌 브랜드이며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포낙보청기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유소아부터 노인층까지 전 연령을 커버함은 물론, 학교 등 단체에서 활용 가능한 특수한 보청기 및 강의시스템까지 제공하고 있다. 

 

포낙보청기 대구센터 김문락 소장은 “11년동안 대상을 수상한 것은 전문센터로서의 역량은 기본이며 보다 더 주요했던 요인은 청각장애 고객들의 지지와 끊임없는 소통이었다”라며 “최근에는 비대면 고객대응 시스템도 운영중이며 이를 통해 앞으로는 온/오프라인 모두를 포괄하는 고객지원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전문센터로 운영 중인 포낙보청기 전문센터는 대구뿐만 아니라 경주, 부산서면 지역에서도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포낙보청기 대구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