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 김경민·노지훈 등 참여

▲ 신한카드, 11번가와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 진행
▲ 신한카드, 11번가와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 진행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신한카드는 오는 24일 저녁 7시 트로트 스타들과 함께하는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송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롯 라이브 한가위 선물쇼는 방송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에 공연을 더한 새로운 콘셉트의 쇼핑 기획전이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협업해 중소상공인의 개성 넘치는 상품, 지역 특산물 등 다양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는 떠오르는 트로트 가수 김경민·노지훈·이대원·붐박스·최대성이 함께한다. 이들 5인은 흥겨운 공연을 펼치는 한편, 기획전 상품 중 한 가지를 엄선해 소개하고 11번가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과 11번가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회사는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특가전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 방식을 접목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에게 단순한 볼거리 이상의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이 강조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략과 연계해 시청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기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