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품질 좋은 커피와 디저트로 구성된 홈카페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출시하여 소비자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언택트 홈카페는 △콜드브루 스틱 커피 3종, △꼰데라떼,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등을 비롯하여 △파스타 3종 △도그 프레즐 △브레드 2종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집에서도 여유롭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꼰대라떼는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스틱커피 MD 상품인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커피 원두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달달하고 중독성 있는 맛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요거트 음료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신제품이다. 

 

도그 프레즐과 허니 브레드, 갈릭 브레드는 오랜 기간 많은 사랑받아온 탐앤탐스 인기 디저트이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하면 탐앤탐스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가정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언택트 홈카페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 스마트스토어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언택트 홈카페 카테고리 내 상품을 포함하여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포토 리뷰 남기면 선착순으로 살균 전문 바이오레즈의 휴대용 다용도 살균기(VSM+) 와 클럭 미니 마사지기 중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당첨 여부를 문자로 안내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탐앤탐스의 고품질 음료와 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하였다”면서 “신선한 원두 향이 가득한 커피와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음료를 취향에 맞게 만들어 인기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