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통 강화 일환… 자산관리·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담아

▲ 하나은행, '하나원큐 M' 웹진 창간
▲ 하나은행, '하나원큐 M' 웹진 창간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하나은행은 손님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원큐 M은 전문가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동산 투어' 콘텐츠가 돋보인다. 현장성을 느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전문가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 은퇴관리 노하우,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 건강, 여행, 미식 등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지성규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며 “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원큐 M은 별도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