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개개인에 두피 상태와 모발에 상태 등 개개인 맞춤 상담을 통한  스타일링 제안으로 차별화된 헤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용인 미용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은정 실장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일인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러블리펌과 그레이스펌 그리고 가을에 어울리는 애쉬브라운 컬러 염색을 선보였다.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상현역과 가까울 뿐 아니라 용인과도 가까워 방문하는 고객들 사이에선 용인 미용실과 상현역 미용실로 불리며 특히 많은 여성들이 찾아오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 은정 실장은 “이번 2020년도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가 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스타일에 신경 쓰기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많은 여성들이 포기하지 못하는 건 헤어스타일과 패션일 것이다.”면서“ 가을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펌과 그레이스펌을 통해 좀 더 느낌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고 가을 느낌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애쉬브라운 컬러 염색을 통해 과하 않고 느낌 있는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여성들에겐 이번 가을 한 번쯤은 연출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러블리펌은 흔히 긴 머리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굵은 웨이브가 특징인데 과하지 않고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연출된다.

 

또한 그레이스펌의 경우 대부분에 여성 얼굴형에 모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로 모발이 가는 여성들에게 보다 풍성하게 보일 수 있으며 시술 이후에도 손쉽게 손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당연 브라운 컬러로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1맞춤 상담을 통해 모든 시술이 진행되지만 기존 브라운 컬러보단 애쉬브라운 컬러 염색을 통해 자기만의 개성을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곳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이 타 미용실과 다른 점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1 맞춤 상담을 통해 먼저 두피와 모발에 상태를 파악 후 시술을 진행해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결과를 내어 다른 미용실 보다 도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알려졌다.

 

현재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에서는 첫 방문 시 45% 할인 이벤트와 세트메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박준뷰티랩 광교상현역점은 광교상현역 1번 출구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차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선 건물 내에 있는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고 코로나19로부터 고객 안전을 위해 예약 한정적 운영을 하고 있어 미리 예약 후 방문은 필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