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패브릭만을 고집하는 패브릭쇼파 전문 브랜드 ‘버즈가구’는 1인가구가 많아지는 시대흐름에 맞춰 아쿠아케어 1인체어를 런칭하였다.

 

싱글족, 혼족 등 1인가구 뿐 만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나 침실용, 기능성 체어 등 1인체어의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버즈가구의 턴즈 1인체어는 임신부의 수유의자로, 독서를 즐기는 공간으로, 소파보다 체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구매 할인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기간은 2020. 10. 19  ~ 11. 01일까지이며 행사 기간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0% 할인제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있다.

 

민트와 베이지 두가지 색상을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턴즈 1인체어의 소재는 버즈가구의 프리미엄 라인의 아쿠아케어로 생활얼룩과 오염을 물로 관리할 수 있는 이지클린 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하였으며,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편리하면서 안정감까지 제공하는 1인체어이다.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헤드레스트는 앞, 뒤 조절이 가능하여 별도의 쿠션이나 베개를 사용하지 않아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여 사용하며 우측레버(손잡이)로 자신이 이용하려는 용도의 각도로 편안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다.

 

또한, 360°로 회전이 가능하고 회전 후 제자리로 돌아오는 오토 리턴기능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턴즈 아쿠아케어 1인체어 리클라이너는 별도의 스툴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 다리를 얹거나 별도의 보조체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다른 소파나 가구들과 매칭, 배치함으로써 거실이나 침실 인테리어로는 물론 더 많은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흥 직영 전시장에서만 진행되며, 버즈가구 직영전시장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