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교육비로 애견미용 자격증까지 취득

▲ (사진출처=이바우펫)
▲ (사진출처=이바우펫)

 

반려동물 1500만 시대에 들어서면서 최근 반려동물 관련 직업이 화제되고 있다. 그 중 애견미용 분야는 반려동물의 위생과 미용까지 담당할 뿐 아니라 학력·나이 제한도 없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애견미용 분야에 적극적인 자세로 도전한다면 반려견의 미용은 물론, 수익 높은 전문 직업 혹은 창업까지 준비할 수 있어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한국 애견미용인 협회와 함께 하는 이바우펫 애견 미용 학원은 전국 직영 연수원을 통해 파격적인 교육비로 애견미용 자격증까지 취득 할 수 있게 해주고 동물농장에 출연한 '이웅용 소장'을 통해 행동교정 교육까지 무료로 실시 한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이바우펫)
▲ (사진출처=이바우펫)

 

이바우펫 애견미용 학원은 스트레스 없는 반려견의 미용을 위해 무료로 반려견 심리와 행동교정 교육을 통한 미용을 지향하고 아로마 교육까지 진행하는 앞서가는 학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이바우펫 애견미용학원 진아현 원장은 "가능한 신속한 미용기술 전수를 위해 기본적인 가위컷 연습 후 가능한 많은 실견 실습을 목적으로 인근 유기견 센터 및 보호소와 협약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동반자적 가족개념으로 자리 잡으면서 애견 미용인의 위상도 급부상 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애견미용인 협회에서는 우수한 미용사들의 해외 진출을 통해 국제적인 K-Pet 바람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