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

[공감신문]염보라 기자=SK텔레콤은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갤럭시S21' 무인 개통 행사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SKT는 고객 안전과 방역 지침을 고려, T팩토리의 무인 구매 공간인 'T팩토리24'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갤럭시S21 예약 구매 고객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참석했다.

 

회사 측은 "신규 디바이스 개통 행사에 무인 개통 시스템을 이용한 것은 이번이 최초"라며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국내 최초 갤럭시S21 비대면 개통의 주인공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 참여자로 선정된 고객들은 이날 오전 9시부터 간격을 두고 T팩토리에 방문, SKT의 무인 개통 시스템을 이용해 예약한 단말기를 개통했다.

 

이후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V컬러링∙웨이브∙플로 등 SKT의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고품질로 이용할 수 있는 ▲갤럭시S21울트라 ▲삼성 더 셰리프 TV ▲삼성 갤럭시탭S7 등 풍성한 경품도 수령했다.

 

SKT는 이번 론칭을 맞아 고객들이 갤럭시S21과 함께 즐길 수 있는 SKT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T팩토리 내부 공간을 개편했다.

먼저 고객들이 갤럭시S21의 기능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삼성의 갤럭시S21 체험존 '갤럭시 스튜디오'를 T팩토리 내부에 설치했다.

 

또 V컬러링∙웨이브∙플로∙원스토어북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강화해 고객들이 한 자리에서 SKT의 다양한 구독 서비스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갤럭시S21 예약 고객이 언택트 시대에 안전하게 개통하며 SKT의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복합 문화공간인 T팩토리에서 갤럭시S21 개통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SKT의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