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고 인쇄로 해당 브랜드 이미지 뚜렷하게 각인시켜

 사진제공=케이씨팩
 사진제공=케이씨팩

[공감신문]이다견 기자 = 케이씨팩(KCPACK)이 판촉용 마스크를 다이렉트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새해·기업·홍보물 판촉물 제작을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 시국에 맞는 판촉물을 제작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다. 현 상황에 필요한 제품을 판촉물로 제공해 마스크를 유용하게 사용하면서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를 뚜렷하게 각인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마스크 판촉물을 제공하는 업체가 아직 많지 않을뿐더러 대량 주문에 대한 시스템을 구축한 곳이 적어 고민하는 이들이 있다. 판촉물은 소비자에게 빠르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하기에 제작 업체의 전문성과 신속함이 생명이라고 할 수 있다. 

 

단체 마스크 판촉물 제작 실시한 케이씨팩(KCPACK)은 판촉용 마스크를 다이렉트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빠른 주문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품질이 나쁜 것은 아니다. 클린룸을 보유한 국내 마스크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에 안전한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PP가 아닌 KF94 개별 파우치를 사용했으며 인박스 및 아웃박스 패키지 제작이 가능해 품질 높은 판촉용 단체 마스크 제작이 가능하다. 

 

인쇄의 경우 판박이가 아닌 마스크 전면 잉크젯 인쇄로 로고가 벗겨지거나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디자인 인쇄 시 홍보 효과 및 판매에 대한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으며 따로 전용 상품 개발 및 출시할 수 있다. 

 

케이씨팩(KCPACK)의 판촉용 마스크는 KF94 마스크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4중 구조 필터, 3D 입체 라운드 디자인, 초경량 부드러운 이어밴드, 김서림 방지, 낱개 개별 포장 및 휴대성 등을 보유했으며 국내 제조 및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만족도를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마스크 판촉물을 제작하기 위해 판촉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있으나 공장을 직접 통하여 제작하면 품질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의 판촉용 마스크는 직접 클린룸 안에서 제작되는 KF94 마스크로 단체 인쇄 제작 시 효과를 더욱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단체용 판촉물 마스크 제작은 ‘주식회사 케이씨팩(KCPACK)’ 대표전화 혹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포장의 민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