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및 촬영드레스 포함 스튜디오 촬영 특가패키지 런칭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다이렉트 스드메 업체 라파엘웨딩에서 스튜디오 촬영 60 알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결혼전문 라파엘웨딩은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스드메상담까지 직접하는 소비자가 알아야하는 모든 것을 솔직하게 알려주는 스드메패키지의 백과사전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가로도 알려진 디자이너이다.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스튜디오 촬영60특가 내용은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신랑 턱시도 포함이다. 

 

스튜디오촬영 이외에 다양한 스드메 상품도 진행하고 있으며 스드메 패키지는 77만원대로 계약 가능하다. 패키지 구성은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일체포함이다.

 

이러한 금액대가 가능한 이유는 웨딩플래너의 중간 수수료 없이 라파엘웨딩 원장이 스드메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블랙라벨 신상 웨딩드레스 패키지는 명품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본식사진, 원판 스냅, 스튜디오촬영 등이 일체포함이다. 도우미비용과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등 결혼식까지 169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라파엘웨딩 측은 설명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상세 문의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카페를 방문하면 무료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