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이다견 기자 = 글로벌 전자칠판 기업 뉴라인 인터렉티브는 원활한 스마트 교육환경 조성을 돕기 위한 VN시리즈, RS시리즈 공동구매를 실시했다.

 

오프라인 강의에서 온라인, 실시간 비대면 강의 등으로 교육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학원가의 모습이 변화하고 있다. 특히 고퀄리티의 온라인 실시간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전자칠판에 대한 학원가의 관심이 높아졌다. 

 

VN 시리즈는 뉴라인 인터렉티브의 핵심기술인 ‘옵티컬 본딩’을 적용해 뛰어난 화면 퀄리티를 제공하며, 어드벤스드 IR센서를 채택해 뛰어난 반응성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필기가 가능하다. 또 블루라이트를 줄여주는 감소기술을 반영해 교육자들의 시력 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기획전 관계자는 “VN, RS시리즈는 기본 성능은 물론 실용성까지 고려한 전자칠판으로 화면 공유 및 캡쳐, 간편한 판서 기능 등 스마트 교육환경 조성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어려운 경제 속 교육자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공동구매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여 다양한 기획을 선보일 계획입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뉴라인 인터렉티브 공식 블로그에서는 IP시리즈 출시기념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전자칠판 IP시리즈 기획전은 할인 혜택과 자브라 무선 스피커 세트, 에어로사이드 제균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스마트오피스 조성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뉴라인 인터렉티브 전자칠판 공동구매 및 IP시리즈에 관한 정보는 아이마켓코리아 고객센터 및 아이마켓코리아 신규사업팀을 통한 상담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