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받으면 색 변하는 비즈 팔찌 통해 선크림 중요성 부각

노트수 스튜디오, 기업행사 컨셉에 맞는 UV비즈팔찌 만들기 진행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매듭공방 노트수 스튜디오가 지난 14일 이자녹스 365 선케어 Beauty Lab에서 기업행사 컨셉에 맞게 UV비즈팔찌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노트수 스튜디오는 자외선을 받으면 색이 변하는 비즈 팔찌를 통해 자외선 차단을 위해 바르는 선크림의 중요성을 표현했다. 이날 매듭팔찌는 드레스 코드였던 노란색에 맞게 디자인 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매듭을 처음 체험하는 참가자가 대부분이었는데, 전통매듭인 합장매듭과 서양매듭인 평매듭으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팔찌를 완성했다.

노트수 스튜디오 이유진 실장은 "기업행사는 행사의 컨셉에 맞게 충분히 소통 후에 새로운 작품을 디자인하고, 매듭 클래스는 강의 형태가 아닌 소그룹 형태로 진행해야 짧은 시간에도 효과적으로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노트수 스튜디오, 기업행사 컨셉에 맞는 UV비즈팔찌 만들기 진행

노트수 스튜디오는 우리나라의 전통매듭 뿐만 아니라 서양매듭을 활용한 다양한 매듭 작품을 선보이며 매듭공예를 알리고 있다. 매듭공예는 작품을 만들 끈과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취미생활로 주부, 직장인, 초등학생도 가능하다.

가로수길 노트수 스튜디오 매장에서는 다양한 매듭팔찌, 반지, 목걸이, 키링, 헤어핀, 노리개 등 액세서리 외에도 전통매듭과 서양매듭의 아름다운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듭팔찌 일일체험과 매듭공예 정규과정 수강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트수 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