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없이 힘든 일이 닥치거나 말 못할 고민이 생겼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이나 주변사람의 조언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아는 사람들만 아는 점괘는 가까운 미래뿐만 아니라 먼 미래까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신년운세 이외에도 다양한 점괘를 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강남 삼성동의 용하고 유명한 점집으로 이름난 비월사 구암법사는 “전국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고민 상담을 위해 찾는다”라며, “서울, 경기권은 물론 강동구 남양주, 하남, 일산 그리고 김포, 인천에서도 지역을 가리지 않고 상담을 원하는 방문객으로 언제나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전했다.

올해 32살이 된 K씨는 스타트업 사업을 하면서 비월사 “구암법사”를 통해 많은 조언을 얻어 회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되었고, 인천에서까지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L씨는 결혼 상대와 함께 방문하여 ‘구암법사’ 만의 특유의 날카로운 점사로 문제 없이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

굿이나 기도를 결정하기 위해선 여러 군데의 점집을 방문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고 신뢰가 가는 곳으로 결정을 해야 실수가 없다. 비월사 구암법사는 “본인 스스로가 알지 못하는 사안에 대해서 결정을 내리는 것에는 어려움이 따르곤 한다”라며, “이런 고민을 위해 신의 말씀을 전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안내자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비월사 구암법사는 연예인, 정치인, 사업가 등 유명 인사들이 기본적인 사주 풀이부터 다양한 운세를 보기 위해 찾고 있으며, 일반인들 또한 확실한 예언을 얻어 삶의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비월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 개포동과 일원동 자곡동 신사동 건대와의 접근성이 좋을 뿐더러, 용한 점집으로 소문이 나 여러 지방에서 찾아온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비월사 구암법사의 상담 예약과 위치, 상담자 후기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