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도 클래식한 멋을 선호하거나 노타이 패션을 즐겨 입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여름 스타일을 자체 제작의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프로모션을 통해 제안한다. 이벤트는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필요한 스타일을 맞춤으로 완성해볼 수 있겠다.

비즈니스 정장을 입는 고객이라면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는 두벌 이벤트가 제격이다. 여름 수트는 땀과 열 배출이 용이해야 불쾌감이 적다. 합성원단은 땀에 의한 변색이 생길 수 있으므로 여름에는 원단 선택에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패션으로 빠지지 않는 세퍼레이트 코디를 위한 여름 자켓 이벤트와 면 바지&맞춤셔츠 두 장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하반기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맞춤예복 풀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본식정장 활용 후 리폼을 통해 일반정장으로 다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패키지에는 웨딩촬영을 위한 턱시도 와 액세서리까지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어 셀프 촬영이나 스몰 웨딩을 진행한다면 참고해볼만 하다.

HKtailor에서 독점 론칭 중인 영국 3대 원단의 스카발 런더너 컬렉션과 이태리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 타스마니안 원단으로 비스포크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에이치케이테일러의 비스포크 제작은 목동본점의 자체 공방에서 제작되는데 우리나라 최고의 기술력인 소공동 제작방식이다. 목동본점에는 제작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의 가봉 진행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진정한 맞춤정장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로 진행되는 원단은 업체의 자체 제작 원단인 ‘HK패브릭’과 톨레뇨, 드라고, 카치오폴리, 까노니코,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 홀랜드&쉐리등의 퀄리티가 검증된 원단으로 이벤트로 선보이고 있다.

“HK테일러는 체형보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라며 “자체 제작의 남다른 퀄리티로 제작되는 나만을 위해 제작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랍니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건대점 등 전국 매장에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이벤트 및 업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