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트와이스 SNS)

가수 다나는 20kg 감량에 성공했고 최근 ‘맘마미아’ 뮤지컬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 역시 손가락을 닮은 생강,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달라진 몸매를 선보였다. 셰프 레이먼킴의 아내 김지우 역시 과거와 다른 다이어트 전후 사진으로 놀라게 했으며 황보 역시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와 관련된 내용을 게재하면 이목을 끌었다.
장윤정을 잇는 독보적인 여성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친언니 홍선영과 ‘미우새’에 출연하며 본격 언니의 다이어트를 도왔다. 홍선영은 이미 지난달 12kg 감량에 성공했으며 이국적인 히피펌을 한 모습으로 내장지방, 고혈당, 고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높음에서 벗어나고 있다. 백종원 ‘골목식당’의 홍탁집 사장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장 인증 사진을 보내고 몸무게 인증 사진을 보내는 등 시청자에게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게 했다.

▲(사진출처=트와이스 SNS)

트와이스 지효 볼살 쏙! 댄스 다이어트

고무줄 몸무게 고현정은 작품활동이 시작되면 빼어난 미모와 피부로 돌아온다.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과 비법은 다양하다. 5일 가수 강다니엘과 열애설에 휩싸인 트와이스 지효 역시 연예인 다이어트 전후 자극사진으로 유명세를 떨친 아이돌 멤버 중하나다. 지효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특별히 먹은 음식은 없지만, 평소 절반가량의 음식을 섭취하고 안무연습을 4시간 이상하는 등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를 완성했다. 통통한 볼살이 올랐던 데뷔초 ‘식스틴’ 때와 달리 이목구비가 예쁘게 주장하는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댄스다이어트는 최근 인기를 끄는 다이어트 운동이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박나래는 최근 집에서 운동 동영상을 보며 춤 다이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집에서 살빼는 운동, 천만뷰댄스다이어트, 살빠지는 춤 등이 인기다. 댄스 다이어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다. 김원효의 아내 심진화는 18kg 다이어트 성공 비법이 계단 오르기와 필라테스, 줌바댄스라고 말했다. 허영지는 폴댄스에 도전해 복근을 완성했고 개그우먼 이국주는 커버댄스를 자신의 SNS에 올려 춤 다이어트 중이다.

▲(사진출처=SBS '폼나게 먹자')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모음

1. 강소라: 요거트, 사과, 고구마, 견과류, 닭가슴살을 먹고 점심 한끼 먹는 다이어트
2. 홍지민: 인도네시아 다이어트 식물, 근육통 관절염에 좋은 음식 핑거루트와 8시 이후 금식
3. 이지혜: 시서스 식물 가루분말 섭취로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 배우 이다희도 수혜자!
4. 김상중: ‘그것이 알고싶다’ 김상중은 간헐적 단식방법으로 몸을 가볍게 하는 다이어트!
5. 레드벨벳 웬디: 검은콩과 무지방 우유, 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에 바나나!
6. 설현 다이어트: 키가 큰 마른 비만 설현은 냉면, 밤식빵 등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다.

한달 단기간 뱃살 빼는 운동으로는 복부비만 운동에 좋은 필라테스나 PT, 코어운동, 폼롤러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크릴오일과 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를 복용해 내장지방빼는 음식의 도움을 빌리는 것도 방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