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까지 최대 50% 할인가 적용 판매

폴라리스 오피스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인프라웨어(KOSDAQ 041020) 폴라리스 오피스가 개강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1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 프로(Pro)’는 ▲월 4600원(30% 할인 적용) ▲연 3만3000원(50% 할인 적용)에 선보인다.

또한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Smart)’는 ▲월 3000원(30% 할인 적용), ▲연 2만2000원(50% 할인 적용)에 판매하는 등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정품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열람, 편집, 저장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글로벌 9,000만 이상의 가입자와 전세계 60여 개 기업들로부터 문서 호환성과 편리한 사용성 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폴라리스 오피스는 대학생 소셜 미디어 캠퍼스픽을 통해 전국 400여개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 결과 공간과 기기 등 여러 가지 제약을 없애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철학이 대학생 사용자들의 선호도를 이끌어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대학생이 꼽은 ‘대학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를 좋아하는 이유’ 1위는 ‘폴라리스 오피스 하나로 모든 포맷의 문서 열람 및 작성이 가능한 점’으로, 응답율 56%로 가장 높았다. 노트북에 MS Office와 한컴 오피스가 없더라도 DOC, PPT, HWP,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자유롭게 열고 편집할 수 있어 강의 자료 열람 및 리포트 작성에 필수적이라는 조사 결과다.

이어 ‘리포트 작성 시 컴퓨터와 노트북이 없는 환경에서도 휴대폰으로 리포트나 과제를 언제 어디서나 수정할 수 있는 점‘을 이유로 선택한 대학생들이 두 번째로 많았으며, 3위는 ‘팀플 시 여러 명의 팀원들이 동시 접속해 실시간으로 문서를 작성하고 수정할 수 있어 과제 작성, 취합, 의견 수렴 등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점’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PDF 문서를 DOC, PPT 등의 다른 문서 포맷으로 변환하여 편집 가능한 점’, ‘문서 링크를 메시지나 카카오톡 등을 통해 손쉽게 친구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점’ 등을 폴라리스 오피스를 좋아하는 이유로 꼽았다.

인프라웨어 손승우 매니저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편리한 사용성과 문서작업의 효율적 환경 경험으로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된 바 있으며 이미 전세계 90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등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사랑받는 한국 앱”이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할인 프로모션은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