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 왁싱홀릭, 마곡 왁싱라운지, 가양역 하루왁싱 

요즘 2030세대, 커플들 사이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이 새로운 뷰티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일반인에겐 생소하게 느껴졌던 브라질리언 왁싱이 남녀 구분 없이 뷰티 필수 요소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브라질리언 왁싱이 아직 가격대가 높아 접근성이 떨어져 있지만, 그 가운데서도 화곡동 왁싱홀릭과 마곡 왁싱라운지 가양 하루왁싱을 운영하는 이장수 대표는 브라질리언왁싱, 커플왁싱 가격을 대폭 낮춰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로써 브라질리언 왁싱을 처음 경험하는 젊은 사람들과 연인들도 부담 없이 최저가 왁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이유에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지만, 특히 여성과 남성들이 주로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주된 이유는 ‘청결함’에 있다. 

그 청결함을 경험해보면 꾸준히 왁싱을 받게 된다는 게 이장수 대표의 설명이다. 두 번째로는 연인관계에서 상대방을 배려하기 위해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특히 요즘 마곡나루역 왁싱 라운지는 커플 손님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해당 지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강서구 최저가 왁싱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또한, 마곡 왁싱라운지, 가양동 하루왁싱, 화곡동 왁싱홀릭은 최고급 화이트 태닝 기계와 다크태닝기계를 같이 보유하여 강서구 최저가 태닝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해당 지점은 마곡나루 네일만남과 가양하루네일을 같이 운영하며 여성 고객들이 최저가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도록 금액을 낮췄다.  

이장수 대표는 “강서구 각지 최고급 시설에서 우수한 왁싱 전문가들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함과 동시에 최저가 왁싱과 태닝,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게 하여 강서구 뷰티산업 대중화에 큰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