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디자인, 게임, 미용, 패션, 호텔외식 등 다양한 과정의 이론은 물론, 실전형 실무기술을 지도하고 있는 서울직업전문학교(이사장 이승달)에서 전문대 정시기간 동안 2019학년도 신입생을 면접 100% 전형으로 선발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직업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건축학과, 디자인학과, 게임학과, 미용학과, 패션디자인학과, 호텔외식조리학과와 관련된 전공과정을 총 12개 운영 중이며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갖추거나 내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일반대학의 수시모집에 합격한 경우 타 대학에 입시지원이 불가능하나 서울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은 합격 후에도 일반 정시까지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서울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전형은 내신 성정이나 수능성적을 전혀 반영하지 않고 오로지 100% 입학 사정관제로 시행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졸업 후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업뿐만 아니라 대학편입이나 대학원진학 등 다양한 진로선택도 가능하다.

서울직업전문학교는 타 전문학교에 비해 높은 실무중심 교육커리큘럼으로 실습비율이 80%에 달한다. 특히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해 방학기간을 이용해 자격증 무료 특강이 실시하여 폭넓은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직업전문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모집은 수능성적 및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100% 전형으로 선발해 지원자가 많으면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원을 고려하는 경우 서둘러야 한다. 원서접수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울군 또는 대표전화로 입학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